홈 > 서양영화 > [구]서양영화
[구]서양영화

파인애플 익스프레스 (Pineapple Express,코미디/범죄,2008) 영화 다시보기

admin 0 27679 0 0
파인애플 익스프레스 포스터확대하기
파인애플 익스프레스 (2008)Pineapple Express평점6.9/10
코미디/범죄
 미국
112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데이빗 고든 그린
(주연) 세스 로겐제임스 프랭코
 
 
 
 
 

<40살까지 못해본 남자>, <사고친 후에>의 주드 애파토우 감독이 제작한 신작 코미디. 

25살의 마리화나를 좋아하는 데일 덴튼은 마리화나를 사기 위해 딜러 소울을 찾아간다. 그리고 소울은 데일에게 아주 귀한 것이라며 이 근처에서는 자기밖에 취급하지 않는다는 얘기를 하며 파인애플 엑스프레스를 권한다. 이것을 받은 데일은 고교생 여자친구 앤지의 가족과의 저녁 약속을 하고 차를 운전하며 파인애플 익스프레스를 피운다. 

그리고 어느 장소에 차를 정차하는데 이게 웬일! 눈 앞에 놓인 한 커다란 저택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나는 게 아닌가! 본의 아니게, 살인사건을 목격한 데일은 데일은 자기도 모르게 피고 있던 것을 차 밖으로 던지고 장소를 떠나는데…


<사고친 후에>, <수퍼배드>에서 함께 했던 세스 로겐과 에반 골드버그가 각본을 맡고 데이빗 고든 그린이 메가폰을 잡았다. <파인애플 익스프레스>는 제작자 주드 애파토우에 따르면 93년 영화 <트루 로맨스>에서의 브래드 피트 캐릭터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이라고 한다. <수퍼배드>와 마찬가지로 남자들의 우정을 코믹 터치로 그려냈다. 

각본을 맡은 로겐에 따르면 제작비는 4천만 달러를 예상했으나 마리화나를 소재로 한 작품인 탓에 제작비 마련에 제약이 따랐고 소니 픽쳐스에서 25백만 달러의 제작비를 지원받았다고 한다. 

 

★ 영상 플레이 도움말 ★ 

1. 아래 각 "영화보기" 링크 채널를 크릭하면, 해당 영상 보기 페이지가 새창으로 뜨게 됩니다. 

2. 이때 화면 위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광고창이 뜨는데 곧바로 그 광고창을 끕니다. (2~3번까지 광고창이 뜰수 있음)

3. 이후 다시 화면위 재생버튼을 클릭하고 감상하시면 됩니다.

4.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세요. 익스플로러에서 광고만 뜨고 실행이 안됩니다 

5. 화면 재생시 경우에 따라 로딩시간이 최대 30초이상 소요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영상이 나올때까지 조금만 참고 기다리세요.

 

아래 채널중 원하시는 채널을 크릭 하세요

HDVID:[채널1번]  RAPIDVIDEO :[채널1번]  OPENLOAD:[채널1번]

0 Comments

+ 인기 미드 & 중드
+ 한국 방영드라마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